반응형

1. \STM32Cube\Repository\STM32Cube_FW_F7_V1.16.2\Drivers\BSP

 BSP 폴더를 프로젝트의 Driver폴더 아래에 복사

 

2. \STM32Cube\Repository\STM32Cube_FW_F7_V1.16.2\Utilities

 Utilities 폴더를 프로젝트 아래 복사

 

BSP/Components

BSP/STM32F429I-Discovery

Utilities/Fonts

 

 

관련있는 폴더만 남기고

 

Properties --> C/C++ Build --> Behavior 탭 --> Enable parallel build 체크

Properties -> C/C++ General --> Paths and Symbols --> Source Location

Add Folder에 Utilities 폴더 추가

Utilties/Fonts 아래 있는 font*.c 파일 선택(fonts.h 빼고 나머지)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고 Resource Configuration--> Exclude from build-->Select All--> OK

Properties -> C/C++ General --> Paths and Symbols --> Includes --> Languages에서 GNU C 선택

--> Add.. --> Drivers/BSP/STM32F429I-Discovery 추가 

 

※주의

 tft LCD를 사용하기 위해서 CubeMX에서 해당하는 Code를 Generator해야 오류가 발생하지 않음.

대게 정의되지 않은 Message로 오류가 발생함.

 

참고 링크 : https://naudhizb.tistory.com/885

반응형

'Project > STM32F746G-DISCO'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M32F746G TFT LCD Text 출력  (0) 2023.02.13
STM32F746G I2C Touchscreen 특정 좌표  (0) 2023.02.13
STM32F746G USART 제어  (0) 2023.02.09
STM32F746G SDRAM 사용하기  (0) 2022.08.24
STM32F746G TFT Touch 좌표 확인하기  (0) 2022.08.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