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clude "myfunc.h" **
#include <conio.h>
#include <windows.h>
#define LEFT 75
#define RIGHT 77
#define UP 72
#define DOWN 80
#define SPACE 32
#define BLACK 0
#define BLUE 1
#define GREEN 2
#define IVORY 3
#define RED 4
#define PURPLE 5
#define YELLOW 6
#define WHITE 7
#define GRAY 8
#define SKYBLUE 9
#define YELLOWGREEN 10
#define WHITEIVORY 11
#define PINK 12
#define WHITEPURPLE 13
#define WHITEYELLOW 14
#define BOLDWHITE 15
#define BOARD_SIZE 5
void setColor(int background, int foreground)
{
SetConsoleTextAttribute(GetStdHandle(STD_OUTPUT_HANDLE), (background << 4) | foreground);
}
// 헤더함수
=====================================================================
#include "stdafx.h"
#include <stdio.h>
#include "myfunc.h"
#include <random>
using namespace std;
#define MAX 20
int main()
{
// 랜덤수 출력 함수
random_device rn;
mt19937_64 rnd(rn());
uniform_int_distribution<int> range(1, MAX); // 1부터 MAX사이에서 출력한다.
int board[20];
int count = 0;
int bat = 0;
int jackpot = range(rn);
int money = 1000000;
int batmoney = 0;
boolean state = 1;
for (int i = 0; i < MAX; i++) {
board[i] = i + 1;
}
while (1) {
system("cls");
printf("\n");
setColor(BLACK, YELLOW);
printf(" GOLD : %d", money);
setColor(BLACK, RED);
printf(" R O U L E T T E \n\n");
for (int i = 0; i < MAX; i++) {
if (i % 2 == 0) setColor(RED, WHITE);
else setColor(BLACK, WHITE);
printf(" %02d ", board[i]);
}
printf(" \n");
count++;
if (count >= 20) count = 0;
for (int i = 0; i < count; i++) {
printf(" ");
}
printf(" ●");
printf("\n\n\n\n얼마를 배팅하시겠습니까 ? : ");
scanf_s("%d", &batmoney);
printf("\n\n\n어떤 색에 배팅하시겠습니까 ? (1번 : 빨강색, 2번 : 검정색) : ");
scanf_s("%d", &bat);
if (bat == jackpot%2){
printf("축하합니다.");
money = money + batmoney;
}
else {
printf("꽝.");
money = money - batmoney;
}
Sleep(50);
}
return 0;
}
'Stud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언어 - 포인터 (0) | 2018.08.28 |
---|---|
C언어 - Rullet 게임 만들기 2 (0) | 2018.08.28 |
C언어 - 난수 발생함수(random함수) (0) | 2018.08.27 |
C언어 - 문자열 (계산기 만들기(Atoi함수사용)) (0) | 2018.08.27 |
C언어 - 문자열 변환 함수 (string.h) (0) | 2018.08.27 |